사이버 보안의 기본

사이버 보안은 인기 있는 주제이지만 이것이 필수적인 이유를 알고 있습니까? 우리는 데이터가 전부인 디지털 시대에 살고 있습니다. 우리는 개인 정보가 그 어느 때보다 훨씬 더 취약하다는 사실을 이해해야 합니다. 우리는 종종 수백만 명의 소비자에게 영향을 미치는 데이터 유출 및 신원 도용 사례에 대해 듣습니다. 2년 전 WannaCry 랜섬웨어 는 수백만대의 컴퓨터를 암호화했습니다. 모든 회사와 기관은 해커와 사이버 범죄자로부터 데이터를 보호하기 위해 싸우고 있으며 귀하도 그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 사이버 보안은 조직뿐만 아니라 개인용 컴퓨터, 휴대폰 및 태블릿에도 포함됩니다.

사이버 보안이란 무엇입니까?
이 초보자용 사이버 보안 자습서를 배우기 전에 먼저 사이버 보안이 정확히 무엇이며 그 중요성이 무엇인지 이해해야합니다. 사이버 보안은 네트워크와 장치를 공격, 손상 또는 무단 액세스로부터 보호하도록 설계된 기술 및 프로세스입니다. 데이터는 이제 모든 조직의 초석이기 때문에 국가의 군대, 병원, 대기업, 소기업 및 기타 조직과 개인에게 사이버 보안은 필수적입니다. 해당 데이터가 악용되면 많은 위험이 있습니다.

모든 조직의 보안은 기밀성, 무결성, 가용성의 세 가지 원칙에서 시작됩니다. 다음으로 초보자를 위한 사이버 보안 자습서에서는 최초의 메인프레임 시대부터 컴퓨터 보안의 업계 표준 역할을 해 온 CIA Triad에 대해 알아봅니다.

기밀성: 기밀성 원칙은 승인된 당사자만 민감한 정보 및 기능에 액세스할 수 있다고 주장합니다. 예: 군사 기밀.
무결성: 무결성의 원칙은 승인된 사람과 수단만이 민감한 정보와 기능을 변경, 추가 또는 제거할 수 있다고 주장합니다. 예: 데이터베이스에 잘못된 데이터를 입력하는 사용자.
가용성: 가용성 원칙은 서비스 수준에 따라 합의된 매개변수에 따라 시스템, 기능 및 데이터를 온디맨드 방식으로 사용할 수 있어야 한다고 주장합니다.
초보자를 위한 사이버 보안 자습서에서는 공간을 더 잘 이해하기 위해 사이버 보안의 영역과 전문 분야를 살펴보겠습니다.

사이버 보안 전문 분야
사이버 보안 분야에서 경력을 쌓으려면 해당 분야의 전문 분야에 대해 아는 것이 필수적이며 초보자를 위한 다음의 사항을 집중적으로 알아보는 것이 도움이 됩니다. 총 9가지가 있습니다.

액세스 제어 시스템 및 방법론: 중요한 시스템 리소스를 무단 수정으로부터 보호하는 것을 다룹니다.
통신 및 네트워크 보안: 통신, 프로토콜, 네트워크 서비스 및 각각과 관련된 잠재적인 취약성에 중점을 둡니다.
보안 관리 사례: 이 영역은 치명적인 시스템 오류, 자연 재해 및 기타 유형의 서비스 중단을 효과적으로 처리합니다.
보안 아키텍처 및 모델: 이것은 주로 보안 정책 및 절차를 마련하는 데 중점을 둡니다. 이 특정 보안 영역에는 거의 모든 유형의 보안 문제에 대한 정책 계획이 포함됩니다.
법률, 조사 및 윤리: 컴퓨터 보안과 관련된 법적 문제를 처리합니다.
응용 프로그램 및 시스템 개발 보안: 이 사람은 데이터베이스 보안 모델 및 사내 응용 프로그램에 대한 다단계 보안 구현과 같은 것을 다룹니다.
암호화 : 암호화 사용 방법과 시기를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컴퓨터 운영 보안: 컴퓨터가 실행되는 동안 발생하는 모든 일을 다룹니다.
물리적 보안: 주로 서버 및 워크스테이션에 대한 물리적 액세스에 대한 질문을 다룹니다.

기본 용어
다음으로 이 초보자용 사이버 보안 자습서는 사이버 보안에 대해 배우기 전에 익숙해져야 하는 몇 가지 용어를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네트워크: 네트워크는 두 대 이상의 컴퓨터가 서로 통신할 수 있도록 하는 연결입니다.
인터넷: 인터넷은 전용 라우터와 서버를 통해 전 세계 어디에서나 컴퓨터를 다른 컴퓨터에 연결하는 수단입니다.
인터넷 프로토콜: 전송되거나 수신되는 데이터는 어떤 경로도 따를 수 없습니다. 인터넷 의 흐름을 제어하기 위해 따라야 할 일련의 규칙이 있습니다. 이러한 규칙을 인터넷 프로토콜이라고 합니다.
IP 주소: 인터넷 프로토콜 주소 (IP 주소)는 컴퓨터 네트워크에 연결되고 통신을 위해 인터넷 프로토콜을 사용하는 모든 장치에 할당된 주소입니다 . IP 주소는 다음과 같습니다. 168.192.10.3
MAC 주소: 이것은 인터넷에 연결된 모든 장치가 가지고 있는 고유 식별 번호입니다. 기존 MAC 주소는 12자리 16진수입니다. MAC 주소는 D8-FC-93-C5-A5-EO와 같습니다.
도메인네임서버(DNS): DNS를 인터넷의 전화번호부라고 생각하십시오. 모든 IP 주소와 링크 이름이 여기에 저장됩니다. 예를 들어 google.com으로 이동하려고 합니다. 웹 애플리케이션에 이것을 입력합니다. 그런 다음 이 이름은 DNS 서버로 이동하고 DNS 서버는 google.com의 IP 주소를 찾습니다. 그런 다음 DNS 서버는 IP 주소를 사용하여 컴퓨터에 반환합니다.
DHCP: 동적 호스트 구성 프로토콜은 인터넷에 연결하려는 모든 장치에 IP 주소를 할당하는 프로토콜입니다.
라우터: 이것은 들어오는 데이터를 라우팅한 다음 해당 데이터를 대상으로 보내 데이터가 적절한 경로에 있는지 확인하는 장치입니다.
봇: 봇은 사용자 모르게 컴퓨터를 제어하는 ​​컴퓨터 프로그램입니다. 자동으로 이메일을 보내고 웹 페이지를 검색하며 컴퓨터 설정을 변경합니다.

꼼꼼한 영양제, 건강기능식품 정보로 사람들을 돕습니다.
의과대 영양제, 건강기능식품, 건강식품 연구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