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버 보안 엔지니어 자격

수많은 회사에서 사이버 보안 엔지니어를 고용하고 있지만, 이 10개 회사는 사이버 보안 전문가 채용에서 선두를 달리고 있습니다.

BAE 시스템즈
시만텍
체크 포인트 소프트웨어
록히드 마틴
파이어아이
아마존(아마존 웹 서비스)
마이크로소프트
IBM
시스코
사이버아크 소프트웨어
종합하면 이러한 예측은 사이버 보안 엔지니어가 되는 데 관심이 있는 모든 사람에게 유망한 그림을 그립니다. 사이버 보안 공학(및 관련 직책)을 “불황에 강한 경력”이라고 부르는 것이 합리적입니다. 이제 사이버 보안 엔지니어가 하는 일, 그들이 만드는 일, 경력이 얼마나 안전한지 알게 되었으므로 의심할 여지 없이 엔지니어가 되는 방법에 대해 궁금할 것입니다. 다음과 같은 진로를 통해 사이버 보안 엔지니어가 될 수 있습니다.

사이버 보안 엔지니어가 되려면 얼마나 걸립니까?
사이버 보안 엔지니어가 되기 위한 일반적인 일정은 교육, 경험 및 인증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필요한 경험이 있는 경우 2~4년 이내에 엔트리 레벨 사이버 보안 엔지니어 직책에 들어갈 수 있습니다. 이미 IT 분야에서 일해 왔으며 충분한 경험이 있는 사람에게 인증은 이 분야로 빠르게 전환할 수 있는 확실한 방법입니다.

사이버 보안 엔지니어가 되려면 어떤 학위가 필요합니까?
사이버 보안 엔지니어가 되려면 사이버 보안 관련 분야의 학사 학위가 있어야 합니다. 여기에는 컴퓨터 과학, IT 또는 소프트웨어 엔지니어링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이전에는 대부분의 회사가 충분히 숙련된 후보자에게 그러한 학위를 요구하지 않았지만 경쟁이 치열해짐에 따라 이 요구 사항을 채택하는 조직의 수가 증가했습니다. 이미 다른 분야의 졸업생이라면 사이버 보안과 밀접하게 관련된 분야에서 석사 학위를 취득하여 교육을 계속할 수 있습니다. 선임 사이버 보안 엔지니어가 되려는 경우 특히 중요합니다. 비슷한 분야에서 인증을 받아 경력을 쌓을 수도 있습니다.

초보자를 위한 사이버 보안 책
사이버 보안 인증을 취득하는 것이 현명한 생각이지만, 초보자는 일부 독립적인 학습, 즉 적절한 읽기 자료를 선택함으로써 여정을 조금 더 쉽게 만들 수 있습니다. 다음의 책을 보시면 됩니다.

Dummies를 위한 사이버 보안: 인기 있는 “Dummies” 책 시리즈의 또 다른 책입니다. 이 책은 다양한 사이버 보안 위협 및 윤리적 해킹과 같은 사이버 보안의 사이버 보안 기본 사항을 다룹니다.
해킹: 초보자 가이드: 여기에서 다양한 유형과 방법을 포함하여 해킹의 기초를 얻는 데 필요한 모든 것을 찾을 수 있습니다.
초보자를 위한 사이버 보안: 기술 관련 대화가 유창하지 않습니까? 이 책은 기술적인 배경이 없는 독자를 위한 책으로, 이 책은 기술 관련 용어를 피하면서 사이버 관련 용어를 평이한 영어로 설명합니다.
실용적인 맬웨어 분석: 이 책은 맬웨어와 관련된 모든 것에 대한 가이드로서 악성 앱을 찾고, 분석하고, 디버그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AWS 침투 테스트: 취약성 악용 보안 평가, 워크로드 보안 및 암호화와 같은 개념을 포함하여 침투 테스트의 원칙에 대해 배울 수 있는 기회입니다.
Practical Paranoia macOS 11 Security Essentials: 다음은 사이버 보안을 염두에 둔 Mac 사용자를 위한 유용한 리소스입니다. 직장 또는 가정용 macOS 시스템을 보호하기 위한 완벽한 교육 매뉴얼입니다.
칼리 리눅스: 리눅스 신봉자들을 잊지 말자! Kali Linux는 Linux용 최고의 침투 테스트 도구입니다. 이 책은 침투 테스트를 시작하고 Kali Linux에서 제공하는 600개 이상의 도구를 탐색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사이버 보안 엔지니어가 되고 싶습니까?
다행스럽게도 시중에는 다음과 같이 관련 교육을 제공하는 여러 기관이 있습니다. 첫 번째 교육을 찾고 있다면 인증된 윤리적 해킹 과정을 시작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 과정은 해커가 사용하는 고급 단계별 방법론에 대해 교육합니다. 여기에는 바이러스 코드 작성 및 리버스 엔지니어링이 포함되므로 기업 인프라를 데이터 유출로부터 더 잘 보호할 수 있습니다. 이 윤리적 해킹 과정은 고급 네트워크 패킷 분석 및 고급 시스템 침투 테스트 기술을 마스터하여 네트워크 보안 기술 세트를 구축하고 자신의 게임에서 해커를 물리치는 데 도움이 됩니다. 해커는 사이버 보안 엔지니어의 가장 큰 적이므로 이 과정을 수강하고 자격증을 취득하십시오. 당신은 그들의 궤도에서 그들을 막고 회사의 시스템을 안전하게 유지할 수 있는 더 나은 장비를 갖추고 있습니다. 현재 사이버 보안 엔지니어가 되는데 관심이 없더라도 현재 위치에서 기술을 향상시켜 직장이나 조직에서 가치와 명성을 높일 수 있는 훌륭한 리소스 입니다. 과정을 이수하고 보다 안전한 인터넷을 위한 싸움에 참여하십시오!

꼼꼼한 영양제, 건강기능식품 정보로 사람들을 돕습니다.
의과대 영양제, 건강기능식품, 건강식품 연구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