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버 보안 엔지니어

오늘날 세계가 일상 업무의 많은 부분을 수행하기 위해 인터넷과 모바일 컴퓨팅에 점점 더 의존하게 되면서 보안 문제가 더욱 시급해지고 있습니다. 결과적으로 더 많은 사이버 보안 엔지니어에 대한 수요가 증가합니다. 사이버 보안 은 매력적인 정보 기술 분야이며 도전을 즐기는 사람들에게 이상적입니다. 이 분야는 잠재력이 풍부하며 사이버 보안 경력이 환상적인선택인 이유를 보여드리겠습니다. 사이버 보안 엔지니어가 되는 방법을 탐색하기 전에 역할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사이버보안 엔지니어란?
사이버 보안 엔지니어링 직업에는 컴퓨터, 네트워크 및 정보를 보호하는 하드웨어, 소프트웨어 및 보안 정책의 생성 및 관리가 포함됩니다. 사이버 엔지니어의 목적은 전기 공학과 컴퓨터 과학을 결합하여 사이버 공간을 이해하는 것입니다. 사이버 보안 엔지니어는 해커, 사이버 공격 및 기타 지속적인 위협으로부터 방어하도록 설계된 보안 네트워크 솔루션을 설계하고 구현합니다. 또한 이러한 시스템을 지속적으로 테스트하고 모니터링하여 모든 시스템 방어가 최신 상태이고 올바르게 작동하는지 확인합니다. 종종 사이버 보안 엔지니어의 직책은 데이터 보안 엔지니어, IT 보안 엔지니어 또는 웹 보안 엔지니어와 같이 다른 이름으로 불립니다. 또한 때때로 사이버 보안 엔지니어의 역할은 특히 사이버 보안 전문가를 고용할 여력이 없는 소규모 회사에서 다른 IT 직책으로 전환됩니다. 역할에서 무엇을 하는지 배운 후 사이버 보안 엔지니어가 되는 방법을 알아봅시다.

사이버 보안 엔지니어는 무엇을 합니까? 사이버 보안 엔지니어의 역할과 책임은 다음과 같습니다.

조직의 보안 요구 사항을 평가하고 이에 따라 모범 사례 및 표준을 설정합니다.
조직의 데이터, 시스템 및 네트워크를 보호하는 데 필요한 모든 보안 조치를 설계, 구현, 유지 관리, 감독 및 업그레이드
네트워크 및 관련 시스템에 대한 모든 보안 침해 대응
모든 네트워크 및 보안 문제와 사고 문제 해결
정기적으로 침투 테스트 수행
조직의 인프라와 기존 데이터가 안전하게 유지되도록 적절한 보안 조치를 취합니다.
테스트 및 스캔을 수행하여 네트워크 및 시스템의 취약점을 식별합니다.
변경 관리 프로세스에서 적극적인 역할 수행
모든 보안 위반 조사 지원
보고 및 조직의 해당 부서와의 열린 커뮤니케이션 라인 유지와 같은 일상적인 일상 관리 작업 처리
사이버 보안 엔지니어의 업무와 책임은 보안 분석가의 업무와 책임에 매우 가깝습니다.

사이버 보안 엔지니어는 시스템을 설계하고 구축하는 반면, 보안 분석가는 시스템을 제 기능을 다해 작동시키고 깨뜨리는데 더 관심이 있습니다. 그러나 많은 사이버 보안 엔지니어가 일상적으로 스트레스 테스트를 수행하고 약점을 예측하고 테스트하려고 시도하기 때문에 겹치는 부분이 있습니다. 보안 엔지니어/분석가에 대한 구인 목록을 보는 것은 드문 일이 아니며 효과적으로 두 위치를 하나로 통합합니다. 사이버 보안 엔지니어가 되는 방법을 알아보기 전에 필요한 자격을 살펴보겠습니다.

사이버 보안 엔지니어 자격
일반적으로 사이버 보안 엔지니어는 다음과 같은 자격을 갖추어야 합니다.

컴퓨터 과학, IT, 시스템 공학 또는 이와 유사한 분야의 학위
사건 탐지 및 대응, 포렌식 등 사이버 보안 관련 업무 경력 2년
방화벽 및 다양한 형태의 엔드포인트 보안 기능, 운영 및 유지 관리 경험
C++, Java, Node, Python, Ruby, Go 또는 Power Shell과 같은 언어/도구에 대한 숙련도
급변하는 환경, 종종 압박감 속에서 일할 수 있는 능력
디테일에 대한 올바른 안목과 뛰어난 문제 해결 능력 보유
최신 사이버 보안 동향 및 해커 전술 에 대한 최신 지식

다른 조직은 더 많거나 더 적은 자격을 가질 수 있으며 주어진 기준에 더 적거나 더 큰 중요성을 부여할 수 있습니다. 급여 통계를 이해한 후 사이버 보안 엔지니어가 되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사이버 보안 엔지니어에 대한 수요는 무엇입니까?
2021년 말까지 전 세계적으로 약 350만 개의 사이버 보안 일자리가 있었습니다 . 기업, 정부 및 기타 조직이 디지털 플랫폼에 더 많이 의존함에 따라 사이버 보안 엔지니어에 대한 수요는 계속 증가할 것입니다. 좋은 소식입니다. 나쁜 소식은(최소한 비즈니스 소유자의 관점에서) 사이버 보안 전문가와 관련하여 이에 상응하는 기술 격차가 커질 것이라는 점입니다. 몇 년 전 Forbes 기사는 사이버 보안을 “기술 격차가 큰 빠르게 성장하는 직업”이라고 불렀 습니다. 이 기사는 2019년까지 전 세계적으로 200만 명의 사이버 보안 전문가 가 부족할 것이라고 예측한 ISACA 보고서를 인용합니다. 이제 2022년이 되었고 Forbes의 예측이 실현되었을 뿐만 아니라 상황도 더욱 악화되고 있습니다. 사이버 관련 범죄 측면에서 Cybersecurity Ventures는 사이버 범죄 피해로 인한 연간 비용이 2015년 3조 달러에서 2021년 말까지 6조 달러로 급격히 증가할 것으로 예측했습니다 . 앞으로 Cybersecurity Ventures는 2025년까지 전 세계 사이버 범죄 비용이 연간 10조 5천억 달러에 이를 것으로 예상합니다. 따라서 Gartner는 올해 사이버 보안 지출 이 1,720억 달러에 이를 것으로 예측합니다.

꼼꼼한 영양제, 건강기능식품 정보로 사람들을 돕습니다.
의과대 영양제, 건강기능식품, 건강식품 연구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