꼼꼼 건강iN 소개

우리의 입장에서 말하는 사람이 필요합니다.

이 사이트를 찾는 사람은 영양제와 건강기능식품에 관한 믿을만한 정보를 찾아오시는 사람일 것입니다. 그러면 왜 정보를 찾을까요? 아마 다음의 이유일 것 입니다.

  • “요새 관절이 나빠졌는데 TV에서 ***가 광고하는 영양제 정보가 궁금해서”
  • “어느 유튜버가 소개한 먹고 *** 증상이 싹 사라진다고 한 건강기능식품 정보가 필요해서”
  • “TV 프로그램에 출연한 약사가 소개한 *** 성분의 효능이 궁금해서”

미디어에서 들려주는 정보는 하나같이 ‘획기적’, ‘신원료’이란 용어로 우리의 고민을 말끔히 해결해줄 것처럼 보입니다.

하지만 우리가 미디어에서 접할 수 있는 정보는 얼마나 진실할까요? 다음의 기사를 보시기 바랍니다.

의사가 방송에서 추천한 영양제, 100% 믿어도 될까요 [의사들 생각은…]
최근 식품의약품안전처 전직 간부가 의사이자 사업가인 여에스더(58)씨를 ‘쇼닥터’라며 고발했습니다. 쇼닥터는 의사 신분으로 방송매체에 출연해 의학적으로 인정되지 않은 시술을 홍보하거나 건강기능식품 등을 추천하는 등 간접, 과장, 허위 광고를 일삼는 일부 의사를 말하는데요. 식품의약품안전처는 실제로 여씨가 운영하는 건강기능식품 쇼핑몰을 검토했더니, 일반 식품을 판매하면서 마치 질병 예방·치료에 효과가 있는 것처럼 부당 광고한 사례가 일부 있었다고 밝혔습니다.

출처: 헬스조선

이렇듯 전문가가 말하는 정보도 반드시 우리에게 이롭지는 않습니다. 그리고 그 권위는 우리의 눈을 가려 그 뒤에 숨겨진 의도를 알지 못하게 합니다.

따라서 우리는 권위에 가려지지 않으면서 오로지 우리의 입장에서 이해하고, 말하는 정보가 필요합니다. 그리고 이것이 ‘꼼꼼 건강iN’ 사이트를 만든 이유입니다.


건강하지 못한 신체는 정신을 잡아먹습니다.

‘걸어 다니는 종합병원’ 바로 ‘꼼꼼 건강iN’이 30대 중반까지 불렸던 이름입니다.

저는 10대 시절부터 ‘공황 장애’, ‘비염’, ‘만성 피로’, ‘잦은 감기’, ‘건선’, ‘안구 건조’, ‘습관성 소화불량’, ‘편두통’, ‘아토피’ 등 삶의 질을 떨어뜨리는 만성질환을 달고 살았습니다.

그럭저럭 삶을 이어가는 도중 저는 글로는 표현할 수 없는 끔찍한 병에 잡아먹혔습니다. 바로 ‘우울증’이라는 놈 이었습니다.

우울증의 원인은 만성질환을 달고 있는 나의 신체였습니다. 그동안 앎았던 질병들이 그동안 나의 정신을 조금씩 갊아 먹었던 것입니다.

우울증 걸린 사람 사진
우울증 걸린 사람

정신이 신체를 지배한다고 흔히 이야기하지만 실상은 그 반대인 경우가 많습니다. 신체의 지속적인 고통은 뇌를 지치게 하고, 결국 정신은 신체의 고통에 지배당합니다. 그리고 또다른 우울증이란 질병을 불러왔습니다.

저는 계속된 신체의 고통속에서 정신까지 조금씩 잡아 먹혔던 것이었습니다.


삶의 밑바닥에서 깨달을 수 있었던 것, ‘이것’입니다.

삶의 밑바닥에서 저는 삶을 찾기 위해 공부하기 시작했습니다. 아래와 같이 레이먼드 프랜시스 박사가 말한 ‘자연치유력’을 높이는 방법을 찾기로 한것입니다.

미국 MIT 출신 화학자 ‘레이먼드 프랜시스’ 박사는 그의 책 ‘암의 스위치를 꺼라’에서 인간이 지닌 자연치유력에 대해 이렇게 표현했습니다.

신체는 거의 무한한 치유 능력을 가지고 있다. 세포에 필요한 영양소들을 공급해 주고 쌓인 독성을 제거해 주면 세포는 정상적으로 기능할 수 있다. 누구나 할 수 있는 이 방법을 택하면, 의료비나 약, 수술, 없이도 무한정의 에너지를 가지고 질병 없는 삶을 살 수 있다. 자기 내면의 의사에게 일할 기회를 주기 바란다.

레이먼드 프랜시스
레이먼드 프랜시스 사진
레이먼드 프랜시스

이 자연치유력이 제대로 작동하기 위해서는 세포가 제 기능을 해야 합니다. 그리고 제 기능을 하기 위해 세포가 필요한 것이 바로 좋은 ‘영양’입니다. 이 부분에서 저는 영양제의 중요성을 깨달았습니다.

그리고 영양제에 대한 공부를 시작하면서, 신체와 정신을 좌우할 수 있는 중요한 영양 성분이 있다는 것도 알게 되었습니다.

예를 들어, 오메가-3, 비타민 D, 마그네슘과 같은 영양소들은 면역 체계를 강화하고, 염증을 줄이며, 정신 건강을 개선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이러한 영양제들을 꾸준히 섭취하면서 저는 점차 건강을 회복하기 시작했으며, 누적 거리 200 Km 러닝을 할 정도로 활력을 되찾았습니다.

러닝 200Km 인증 배지 사진
러닝 200Km 인증 배지

물론 영양제만이 전부는 아닙니다. 건강한 식습관, 규칙적인 운동, 충분한 수면, 스트레스 관리 또한 세포가 제 기능을 하는데 필수적입니다. 그리고 저에게 있어 ‘영양제’는 삶을 변화 시키는 중요한 열쇠였습니다.

이것이 저의 깨달음이자, 삶의 밑바닥에서 얻은 소중한 교훈입니다. 그 과정에서 얻은 정보를 정리하고 나와 같은 문제를 가지고 있는 사람과 공유하고자 ‘꼼꼼 건강iN’을 시작했습니다.

그러한 고품질의 영양제 정보를 어떻게 정리하고 만들어지고 있는지 아래 링크에서 작성하였으니 참고 부탁 드립니다.


영양제 선택의 과학적 진실 기반 정보 작성 과정 공개!


우리는 더 이상 원시 시대에 살지 않습니다.

우리가 걸린 병의 치료법을 가장 잘 알고 있는 의사는 바로 우리 자신입니다. 이 의사를 ‘자연치유력’이라고 부릅니다. 이 내면의 의사가 일하기 위해서는 세포에게 적절하고 질 높은 영양을 공급해 주어야 합니다.

우리 몸이 필요한 영양이 차 올랐을 때 우리의 자연치유력은 폭팔적으로 극대화 됩니다. 이렇게 우리 내면의 의사가 일하기 위해서 좋은 연료 역할을 해 주는 좋은 영양제가 필요합니다.

하지만 보통의 의사들은 음식을 통해 영양을 섭취하는 것이 더 좋다고 말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충격적으로 우리가 처한 환경은 다음처럼 그리 이상적이지 않습니다.

  • 2015년, 영국의 정통 일간지 가디언은 미국인의 85%가 권장 섭취량에 못 미치는 비타민과 미네랄을 섭취하고 있다는 충격적인 기사를 보도했다. 기사 제목은 “hidden hunger(감춰진 기아).”
  • 미국의 유기농학자인 오거스투스 더닝(Augustus Dunning) 박사는 1950년에 사과 1개의 철분 함량이 4.3~4.4mg이었는데 1998년에는 0.17~0.18mg으로 대폭 떨어졌다는 연구 결과를 발표했다. 즉 과거 사과 1개에 든 철분을 얻으려면 지금은 거의 26개 나 되는 사과를 먹어야 한다는 뜻이다.
  • 2004년, 미국 식품 의약국(FDA)과 미국 환경보호국(EPA)은 사상 최초로 생선 섭취를 제한해 달라는 합동 권고문을 발표했다. 생선 속에 함유된 수은 등의 중금속 때문이다. 당시 미국 여성의 7%에서 허용치를 넘어서는 수은이 발견됐다.
  • 1998년, 미국 연방의회는 미국에서 시판되는 모든 밀가루 음식에 엽산을 첨가하도록 강제하는 법안을 통과시켰다. 이 엽산 강화 법안은 현재 우리나라와 일부 유럽 국가를 제외한 전 세계 53개국에서 시행되고 있다.
오염된 환경 강 사진
오염된 강 환경

우리의 몸은 원시 시대에 멈춰 있지만 자연환경은 그렇지 않습니다. 환경오염으로 원시 시대처럼 풍부한 영양을 더 이상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하지만 아이러니하게도 식품 과학의 발달로 충분히 정제되고 검증된 영양제를 쉽고 빠르게 살 수 있는 환경이 되었습니다. 즉, 현재의 우리가 처한 환경은 영양제를 통해서만 ‘좋은’ 영양을 얻을 수 있는 환경인 것입니다.


검증된 영양제, 우리의 자연치유력을 폭발 시킵니다.

우리가 걸린 병의 치료법을 가장 잘 알고 있는 의사는 바로 우리 자신입니다. 이것을 바로 ‘자연치유력’이라고 부릅니다. 이를 위해 해야 할 것은 세포에 적절하고 질 높은 영양을 공급해야 합니다.

몸이 필요한 영양 성분이 차 올랐을 때 우리가 가진 자연치유력은 극대화 됩니다.

자연치유는 대체 의학이나 대체 요법이 아닙니다. 우리가 생명을 받아 이 세상에 나올 때 유전자에 각인된 능력입니다. 따라서 우리의 자연치유력이 충분히 발휘하기 위해 좋은 연료인 검증된 영양제를 섭취해야 합니다.

이러한 질 좋은 영양제는 몸이 필요로 하는 필수 영양소를 제공함으로써 면역 체계를 강화하고, 염증을 줄이며, 전반적인 건강을 향상 시키는 데 도움을 줍니다.

꼼꼼 건강iN 영양제 사진
꼼꼼 건강iN의 영양제

현대 사회에서 우리가 겪는 스트레스, 환경 오염, 가공 식품의 소비 등은 우리 몸의 영양 균형을 해치며, 이는 우리의 자연치유력을 저하 시킵니다.

따라서, 건강한 식습관과 더불어 좋은 영양제 섭취는 이러한 불균형을 교정하고, 몸과 마음의 건강을 유지하는 데 필수적입니다.


검증된 영양제, ‘이곳’에서 얻을 수 있습니다.

좋은 원료로 만들어진 영양제는 우리의 자연치유력을 극대화 시키며, 우리의 건강을 유지하고 복원 시킵니다. 그러면 어디서 검증된 영양제를 사야 할까요?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다양한 영양제를 구매할 수 없습니다. 그래서 다양한 영양제를 구매할 수 있는 온라인 쇼핑몰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온라인 쇼핑몰 중 가장 추천 드리는 곳은 바로 아이허브입니다.

아래 링크에서 왜 아이허브에서 영양제를 사야 하는지 정리하였습니다.


영양제 해외 직구 사이트 가격 및 장,단점 심층분석! -44%?


아이허브 사이트에서 구매할 수 있는 영양제는 아래와 같은 장점이 있습니다.

  • 전세계에서 가장 큰 영양제 전문 온라인 쇼핑몰입니다.
  • 할인 코드만 있으면 언제든 할인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 전세계에서 가장 큰 영양제 시장인 미국에서 검증 받은 상품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 전세계 최저가로 영양제 구입이 가능합니다.
  • 다양한 할인 이벤트가 상시 개최됩니다.
  • 한국어 사이트를 운영하고 있으며, 고객센터 역시 한국어 문의가 가능합니다.

저 역시 이 아이허브 사이트의 영양제를 통해 건강을 되찾을 수 있었으며, 이 사이트를 방문하시는 사람들에게 그 혜택을 같이 공유하고 싶습니다.

만일 본 사이트의 정보가 사실과 다르거나, 더 나은 발전을 위한 의견이 있다면 hytriopt34@gmail.com으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