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립선 사군자 효능과 가격, 전립선을 위한 4가지 사실(+구입경험)

이 정보를 읽는 데 필요한 시간: 8분~10분

전립선 사군자 효능과 가격 정보를 비교해보세요. 또한 남성 전립선 건강 개선을 위한 사군자 효능의 과학적인 증거도 함께 제공합니다. 지금 바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 정보는 다음 사람을 위한 정보입니다.

  • 전립선 사군자 효능에 대한 객관적인 증거를 원하시는 분.
  • 정확한 가격 정보가 필요하신 분.
  • 어떻게 제품을 구입할 수 있는지에 대한 정확한 가이드가 필요하신 분.

바로 다음에서 당신의 전립선을 위한 중요한 정보를 보실 수 있습니다.


차례


전립선 사군자?

전립선 사군자 효능의 중심인 사군자는 원산지인 인도를 비롯하여 중국 남부와 열대지방에서 자라고 있습니다.

고대부터 사용되어 온 사군자는 현대에 와서 전립선 건강 개선에 효과적이라는 사실이 발견되었습니다. 이로 인해 사군자는 한국에서 전립선 사군자 제품의 건강기능식품 원료로 사용되고 있습니다.

이 정보에서는 전립선 사군자 효능을 구체적으로 정리하고 실제 구입 경험을 통해 정확한 가격과 구입 방법에 대한 구체적인 정보를 제공합니다.

이 챕터의 요약

  • 사군자는 오랜 역사를 바탕으로 남성 전립선 건강 개선에 효과적인 식품 원료로 주목받고 있습니다.
  • 휴온스에서 생상하는 이 제품은 원료 개발부터 제품 생산까지 직접 수행하고 있습니다.

사군자, 오랜 역사를 거쳐 건강기능식품으로 사용되고 있습니다.

사군자는 천군자(川君子)라고도 불리며, 사군자과에 속하는 덩굴나무의 한 종류 입니다.
사군자의 열매는 3cm 가량의 원뿔 모양으려, 오랫동안 회충 구제와 살충제 등의 용도로 사용되었습니다.

한방에서도 사군자 열매를 한약재로 활용해 왔으며, 이는 동의보감의 탕액편과 중국 송나라 의서인 개보본초(開寶本草)에도 기록되어 있습니다.

사군자 및 사군자 열매 사진
출처: 네이버

사군자는 오랫동안 사용되었던 전통적인 약재로서의 역할을 넘어, 현대의 과학적 연구를 거쳐 특히 남성의 건강 개선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지고 있습니다.

특히 남성 전립선 건강 개선에 효과적인라는 연구 결과가 나타나면서, 이를 활용한 건강식품의 수요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사군자는 그 효능과 안전성, 그리고 오랜 역사를 바탕으로 남성 건강을 개선하고 유지하는 데 도움을 주는 중요한 자원으로 점차 인정받고 있습니다.

전립선 사군자, 식품의약품안전처 인정 건강기능식품입니다.

사군자는 그 건강에 미치는 효능이 주목받아 건강기능식품의 원료 제조에 사용되고 있습니다.

2021년에 식품의약품안전처는 사군자에서 추출한 사군자추출분말을 건강기능식품 원료로 승인하여, 이 원료를 사용한 건강기능식품이 시장에서 소비자들에게 판매되고 있습니다.

전립선 사군자 원료 인정 사진
출처: 식품안전나라

식품의약품안전처 인정 원료인 사군자추출분말로 만들어진 대표적인 것이 아래 사진의 ‘전립선 사군자’ 이름의 건강기능식품입니다.

전립선 사군자 제품 사진
출처: 네이버

대부분의 건강기능식품이 OEM, 즉 주문자상품표시방식(위탁생산)으로 만들어지는 것과는 달리, 이 제품은 휴온스의 자회사인 휴온스푸이언스에서 직접 제조되고 있습니다.

또한 모기업인 휴온스라는 곳에서 판매되어 제조사와 판매사가 사실상 동일한 제품이라는 특징이 있습니다.

휴온스가 건강기능식품 ‘전립선 사군자’를 바탕으로 사업 영역을 확장하고 있다. 전립선 질환은 갱년기 남성의 대표적인 증상이다. 하지만 비뇨기 질환의 특성상 병원 치료에 소극적인 경우가 많아 질환이 악화되곤 한다. 전립선 사군자의 주성분인 사군자추출분말은 전립선 건강 유지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졌다.

출처: 매일경제

정리하자면, 건강기능식품에 사용되는 원료는 대부분 위탁생산하거나 수입하는 반면, 사군자추출분말 원료 개발과 제품 생산 모두 휴온스에서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제조사와 판매사가 같다는 것은 제품에 그만큼 자신이 있다는 것으로 선택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전립선 사군자 같이 검증된 건강기능식품이 아닌 일반 식품 수준의 상품을 건강기능식품으로 오해 하는 경우가 많아지고 있습니다.

그러한 오해를 어떻게 피할 수 있는지 자세한 방법은 아래 영양제 오인 정보에서 자세히 아실 수 있습니다.


영양제 오인! 내가 먹은 것이 검증된 것 아니다?


전립선 사군자 효능

전립선 사군자 효능은 그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전립선 건강 유지 도움이 대표적 입니다. 하지만 여러 부가적인 성분이 포함되어 있어 남자에게 좋은 다른 효능도 있습니다.

이 챕터의 요약

  1. 전립선 사군자 효능은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전립선 건강 유지, 면역기능 필요성, 세포분열 필요성, 지구력 증진 등의 효과가 있습니다.
  2. 남성의 전립선 건강 유지에 도움을 주는 건강기능식품입니다. 이는 배뇨장애를 가진 남성을 대상으로 한 연구에서 입증되었습니다
  3. 이 제품의 아연과 옥타코사놀은 면역, 상처 치유, 세포 분열과 성장과 신체 지구력 증진에 도움을 줍니다.

1. 전립선 사군자 효능,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전립선 사군자 효능을 정확히 확인하려면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운영하는 ‘식품안전나라’ 사이트를 참조하면 됩니다. 이 사이트에서 국내에서 판매되는 모든 건강기능식품의 제조원과 허가사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참고로 국내에서 시판되는 모든 건강기능식품의 공식 효능을 찾아보는 방법은 다음 링크의 정보에 잘 정리되어 있습니다.


내가 원하는 검증된 영양제 고르는 방법!


전립선 사군자의 정확한 정보를 확인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 옆의 링크로 식품안전나라 사이트에 접속합니다.
  • 제품명에 ‘전립선 사군자’를 입력하여 검색합니다.
  • 검색결과에서 제품명을 선택하면 식품의약품안전처의 허가사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전립선 사군자 허가사항 사진
출처: 식품안전나라
  • 허가사항에서 기능성 내용(효능)과 원재료 정보를 확인 합니다.
전립선 사군자 효능 사진
출처: 식품안전나라

위 방법을 통해 직접 확인 할 수 있는 식품의약품안전처가 공식적으로 인정하는 전립선 사군자 효능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전립선 건강의 유지에 도움을 줄 수 있음
  2. 정상적인 면역기능에 필요
  3. 정상적인 세포분열에 필요
  4. 지구력 증진에 도움을 줄 수 있음

이러한 효능은 전립선 사군자를 구성하는 원재료 성분에 의해 발휘됩니다. 조회된 기능성 원재료 정보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사군자추출분말
  2. 글루콘산아연
  3. 옥타코사놀

다음 섹션에서는 이 기능성 원재료에 의한 효능이 어떤 근거로 발휘될 수 있는지, 논문 등의 과학적인 연구 결과에 근거해서 설명하겠습니다.

2. 전립선 건강의 유지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이 제품의 가장 대표적인 효능은 남성의 전립선 건강 유지에 도움을 주는 것 입니다. 이 효능은 사군자추출분말에 의해 발휘됩니다.

남성은 중년 이후 흔히 전립선 비대증이라는 질병에 걸리기 쉽습니다. 이 질병에 걸리면 성욕이 떨어지고 배뇨에 차질이 생길 수 있습니다.

전립선 비대증은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변화되는 남성 호르몬이 그 원인입니다. 이 질병에 걸리면 소변줄기가 가늘어지거나 소변을 보는 횟수가 잦아져 삶의 질이 떨어질 수 있습니다.

이 제품에 포함된 사군자가 이러한 증상 개선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이는 2020년 배뇨장애(하부요로증상)를 가지고 있는 사람을 대상으로한 연구 결과에서 그 근거를 찾을 수 있습니다.

총 IPSS(국제 전립선 증상 점수)의 평균 변화는 위약 대비 HU033 2g/일 및 HU033 1g/일에서 기준선에서 종점까지 상당히 개선되었습니다. 배뇨 후 잔존량은 위약과 비교하여 HU033 2g/일에서 유의미하게 개선되었습니다

출처: 대한비뇨의학회

HU033은 휴온스에서 개발하여 건강기능식품 원료로 인정된 사군자추출분말을 의미합니다.

이 임상시험은 총 135명의 배뇨장애를 가지고 있는 남성 환자가 참여 하였으며, HU033 2g/일, HU033 1g/일, 또는 위약을 12주 동안 복용하였습니다.

그 결과 HU033을 복용한 사람의 전립선 증상 점수와 배뇨 후 잔존량이 개선되었습니다.

사군자 추출물을 사용한 또다른 연구에서 전립선 건강 유지의 증거를 찾아볼 수 있습니다.

이러한 결과는 QI(사군자 추출물)가 5α-reductase를 억제하여 결과적으로 전립선을 감소시키고 요압을 풀어줌으로써 BPH(양성 전립선 비대증) 증상에 도움이 될 수 있음을 입증했습니다.

출처: National Library of Medicine

위 연구는 사군자 추출물을 전립선 비대증이 있는 쥐에 투여하여 증상이 개선되었는지 평가한 연구입니다. 그 결과 사군자 추출물이 전립선 비대증 유발 인자를 감소시켜 전립선 비대증 증상 개선에 도움이 될 수 있음을 입증한 연구입니다.

위 연구에서 볼 수 있듯이 사군자 추출물은 전립선 비대증 완화에 도움이 되며, 이 같은 연구 결과를 바탕으로 건강기능식품이 출시 되었습니다.

3. 정상적인 면역기능과 세포분열에 도움이 됩니다.

이 제품의 주요 성분 중 하나인 아연은 우리 몸에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아연은 면역 기능을 지원하고, 세포의 DNA와 단백질을 만드는 데 필요하며, 상처 치유에 기여하고, 어린이의 성장과 발달에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면역기능: 신체는 면역 체계가 제대로 작동하기 위해 아연이 필요합니다. ~
상처치유: 아연은 건강한 피부를 유지하는 역할을 합니다. 장기간의 상처나 궤양이 있는 사람은 낮은 아연 수치를 가지고 있습니다. 전문가는 지속적인 상처가 있는 사람들에게 아연 보충제를 권장할 수 있습니다.

출처: Medical News Today

아연은 또한 세포의 DNA와 단백질을 만드는 데 필요한 미량 원소로, 세포 분열과 성장에 필수적입니다. 이는 특히 성장기의 아이들이나 임산부에게 중요한 영양소가 될 수 있습니다.

이처럼 아연은 우리 몸의 여러 기능을 지원하며, 전립선 사군자에 포함된 아연은 면역기능을 높이고 신체세포 분영 효능을 극대화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4. 신체 지구력 증진을 할 수 있습니다.

전립선 사군자 효능의 마지막은 신체 지구력 증진에 도움이 된다는 것 입니다.
제품에 포함된 옥타코사놀 성분은 우리 몸의 에너지 대사를 촉진하며, 근육 세포에서 글리코겐의 합성을 촉진합니다.

글리코겐은 우리 신체가 에너지를 저장하는 주요 요소로, 운동 중 근육이 이 글리코겐에서 에너지를 가져다 씁니다. 따라서 글리코겐이 늘어나면 운동 지구력이 향상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신체 지구력 증진 효과가 있는 옥타코사놀은 전립선 사군자 효능이 극대화 하는데 주요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남성 활력증진 영양정보 더 보러가기!


전립선 사군자 가격 (+직접경험)

이 섹션에서는 이 정보를 찾으시는 분이 가장 궁금해하는 전립선 사군자 가격과 어떻게 구입하는지에 대한 정보실제 구입한 경험을 통해 얻은 노하우를 제공하겠습니다.
글쓴이는 가족에게 선물할 목적으로 구입했으며, 이 경험을 바탕으로 정보를 작성하였습니다.

이 챕터의 요약

  • 전립선 사군자 가격은 특이한 마케팅 방식으로 전화 구매를 통해 구매 의사를 밝힌 사람에게만 알려줍니다.
  • 전립선 사군자 가격은 3개월 이상 복용분을 한꺼번에 구매 경우 최소 1개월 치 가격을 약 17만 원대로 낮아질 수 있습니다.

전립선 사군자 가격 왜 공개되어 있지 않나요?

지금 아래 링크를 통해 가장 대표적인 온라인 쇼핑몰인 쿠팡에서 제품 구입이 가능한지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검색되어 나오는 제품은 쏘팔매토 등 전립선 관련 건강식품이 검색되며, 전립선 사군자 제품은 검색되지 않습니다. 또한 제조사인 휴온스푸이언스 홈페이지에서도 상품이 공개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는 제품을 판매하는 독특한 마케팅 방식이 그 이유입니다.

전립선 사군자는 기본적으로 전화와 홈 쇼핑으로만 구입이 가능합니다.
이는 제품이 필요한 사람의 나이가 상대적으로 높고 남자이며, 인터넷 사용이 비교적 익숙하지 않은 특성을 반영한 판매전략입니다.

전립선 사군자 제품 광고는 홈쇼핑 또는 마케팅 대행 회사를 통한 인터넷 키워드 광고입니다.

광고에서도 가격이 정확히 명시되어 있지 않습니다. 광고를 보고 전화번호를 입력하면 판매자가 전화 하여 구매를 권유하는 방식입니다.
그리고 구매의사를 밝힌 사람에게만 가격을 알려줍니다.

전립선 사군자 가격 실제구입 결과 29만 8천 원입니다.

가족에게 선물 목적으로 광고 페이지에 전화번호를 입력직접 가격상담과 정보를 물어 봤습니다. 그 결과 다음과 같은 가격대가 형성되어 있습니다.

  • 1개 월 복용분 구매 시 가격: ’29만 8천 원’
  • 3개 월 복용분 구매 시 1개 월분 가격(+2개 월 복용분 증정 행사가 적용하여 총 5개 월 복용분 구입): ‘약 17만 8천 원’으로 총 ’89만 4천 원’

본 정보를 작성한 시점 기준이며 행사 적용 유무 및 구매 시기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보통 이런 전화 마케팅을 통해 판매되는 제품은 일정 기간 이상 사용분을 구매 경우 행사를 이유로 증정 형식으로 해당 제품을 더 주는 방식을 통해 제품을 판매합니다.

그러면 약국 등에서 구입하면 더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지 않을까라는 의문이 듭니다.
다음에서 어떻게 구입할 수 있는지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남성 활력증진 영양정보 더 보러가기!


전립선 사군자 구입 방법 (광고로 구입)

결론적으로 이 제품은 약국이나 온라인에서 살 수 없습니다.
홈페이지라고 부를 수 있는 곳에서도 상품 자체를 공개하고 있지 않습니다.

그 이유는 전립선 사군자의 판매 정책이 기본적으로 신비주의를 통한 입소문 전략이 그 원인이기 때문입니다. 즉, 전립선 사군자의 기본적인 판매 정책은 바이럴(입소문)입니다.

이러한 판매 방법은 비교적 정상적이지만 과대광고를 통한 소비자 피해가 발생하는 것이 현실입니다. 영양제를 통해 건강을 개선하려는 당신에게 영양제 과대광고를 피하는 것을 매우 중요합니다. 해당 정보를 아래 링크에서 자세하게 아실 수 있습니다.


영양제 과대광고도 패턴이 있다?


바이럴 마케팅은 가격을 공개하지 않고 구매의사가 높은 잠재적인 고객이 전화를 통해 문의하면 적극적으로 구매를 권유하여 판매를 극대화 하는 방법입니다.

아마도 이유를 추정하자면 구매의사의 연령대가 비교적 높고 전화문의가 편한 특성을 반영한 판매 전략인 듯 합니다.

그러면 지금 가장 빠르게 이 제품을 구입할 방법은 무엇일까요?
그 방법은 바로 광고를 통해 구입하는 것 입니다. 또한 오직 광고로만 구입할 수 있습니다.

지금 네이버 또는 구글 검색창을 열어 아래 사진과 같이 해당 키워드로 나오는 상단 광고를 클릭하여 전화번호를 입력하면 상품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전립선 사군자 검색 결과 광고 사진
출처: 네이버, 구글

광고를 클릭하여 나오는 검색창에 전화번호를 입력하면 평일 기준으로 당일 또는 다음날 텔레마케터가 전화가 옵니다. 전화 판매원은 아주 적극적으로 구입을 권유 합니다.

추천드리는 것은 판매원의 권유를 다 듣고 물어보고 싶은 것을 미리 정리해서 물어보라는 것 입니다. 판매원의 말이 매우 빠르고 틈이 없어 물어보기가 쉽지 않습니다.

검색이 어려우면 바로 아래의 이미지 링크를 통해 구입이 가능합니다.


꼼꼼 건강iN의 의견 및 요약

전립선 사군자 효능에 대한 과학적인 연구 결과를 바탕으로 정보를 정리해 보았습니다. 결론적으로 이 영양제는 유효한 원료 개발을 통해 안전한 제품을 개발하려는 노력의 산물입니다.

비록 제품 구입 방법이 쉽지는 않지만 사군자의 특별한 효능을 원하시는 분에게는 이 제품이 그러한 효능을 얻을 수 있는 거의 유일한 방법입니다.

전립선 건강은 남성에게 중요한 문제입니다, 삶의 질과 중요한 신체 증상의 걱정을 덜기 위해 여유가 되시는 분은 이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나쁘지 않은 선택이라고 봅니다.

이 정보의 요약

  • 이 제품은 사군자를 원료로 한 건강기능식품으로, 휴온스에서 직접 개발 및 제조하며, 남성 전립선 건강 개선에 효과적이라는 연구 결과에 따라 주목받고 있습니다.
  • 전립선 사군자 효능은 전립선 건강 유지, 면역기능 필요성, 세포분열 필요성, 지구력 증진 등에 도움을 줍니다.
  • 이 제품은 바이럴 마케팅 정책으로 광고를 통한 구매만 가능하며, 1개월 복용분은 29만 8천 원입니다.
  • 광고를 클릭하여 전화번호를 제출하면 판매원이 연락해 구매를 권유하는 방식입니다.

이 포스팅이 당신 또는 주변인의 건강을 지키는데 도움이 되기를 기원합니다.

꼼꼼한 영양제, 건강기능식품 정보로 사람들을 돕습니다.
의과대 영양제, 건강기능식품, 건강식품 연구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