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리적 해킹 질의응답

윤리적 해킹의 자주 묻는 질의응답을 통해 화이트 해커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해 보았습니다. 다음의 사항을 주의깊게 읽어주시기 바랍니다.

  1. 윤리적 해킹이란 무엇이며 어떤 용도로 사용되나요?
    컴퓨터 시스템, 애플리케이션 또는 데이터에 대한 무단 액세스 권한을 획득하려는 허용된 시도를 윤리적 해킹이라고 합니다. 악의적인 공격자의 기술과 행동을 복제하는 것은 윤리적 해킹 수행의 일부입니다.
  2. 윤리적 해킹은 좋은 직업입니까?
    예, 윤리적 해킹 및 사이버 보안에 관심이 있다면 훌륭한 직업이지만 전체 IT 분야에 대한 철저한 이해가 필요합니다.
  3. 윤리적 해킹 경력에 가장 적합한 사람은 누구입니까?
    윤리적 해커가 되려면 유선 및 무선 네트워크를 모두 이해해야 합니다. 운영 체제, 특히 Windows 및 Linux에 익숙해야 합니다. 그들은 방화벽과 파일 시스템에 익숙해야 합니다.
  4. 윤리적 해킹에 종사하는 사람의 일반적인 경력 경로는 무엇입니까?
    침투 테스터, 취약성 평가자, 정보 보안 분석가, 보안 분석가, CEH(Certified Ethical Hacker), 윤리적 해커, 보안 컨설턴트, 보안 엔지니어/설계자 및 정보 보안 관리자는 윤리적 해킹 분야의 일반적인 직책입니다.
  5. 윤리적 해킹은 합법인가요?
    예, 시스템의 결함을 발견하고 고칠 방법을 제공하기 위해 소유자의 허가를 받아 수행되는 한 합법적입니다. 또한 해커가 수행하는 추가 손상으로부터 시스템을 보호합니다.
  6. 해커에는 어떤 유형이 있습니까?
    해커에는 화이트햇 해커, 그레이햇 해커, 블랙햇 해커 세 종류가 있습니다. 각 유형의 해커는 특정한 이유나 원인 또는 두 가지 모두를 위해 해킹합니다.
  7. 윤리적 해커가 알아야 할 기술은 무엇입니까?
    정보보안 및 윤리적 해킹, 정찰기법, 시스템 해킹 단계 및 공격기법, 네트워크 및 경계 해킹, 웹 애플리케이션 해킹, 무선 네트워크 해킹, 모바일, 사물인터넷(IoT), 운영기술(OT) 해킹, 클라우드 컴퓨팅, 암호화는 윤리적 해커가 소유해야 하는 핵심 기술 중 일부입니다.
  8. 해커는 왜 리눅스를 사용하는가?
    여기에는 두 가지 주요 원인이 있습니다. 먼저 Linux는 오픈 소스 운영 체제이기 때문에 소스 코드가 공개되어 있습니다. 이는 Linux를 쉽게 수정하거나 사용자 정의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둘째, Linux 해킹 소프트웨어로도 사용할 수 있는 수많은 Linux 보안 배포판이 있습니다.
  9. 온라인에서 윤리적 해킹에 대해 배울 수 있습니까?
    예, 온라인에서 윤리적 해킹을 배울 수 있습니다. 인터넷에서 초보자를 위한 무료 윤리적 해킹 과정부터 시작할 수 있습니다.
  10. 윤리적 해킹 과정을 이수하려면 어떤 자격이 필요합니까?
    고등학교 졸업 후 지원자는 윤리적 해커가 되기 위해 컴퓨터 과학, 정보 기술 또는 데이터 보안 분야에서 학사 또는 석사 학위를 취득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 플랫폼은 또한 다양한 윤리적 해킹 자격 증명 및 인증 과정을 제공합니다.
  11. 윤리적 해킹 과정이 그만한 가치가 있습니까?
    윤리적 해킹을 배우는 것은 언제든지 유용합니다. 원칙을 완전히 이해하고 적절하게 적용했는지 확인하십시오. 그것은 다양한 직업 기회를 가지고 있으며 보수도 좋습니다. 당신이 많은 의무를 짊어지게 될 것이라는 데는 의심의 여지가 없지만 그러한 해결책은 그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12. 윤리적 해킹과 사이버 보안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윤리적 해킹은 적법하거나 적법한 해커인 ‘윤리적’ 해커에 의해 수행되며, 그들의 목표는 소유자의 동의 하에 해킹을 수행하고 해킹에 대한 보고서를 제출하는 것입니다. 반면에 사이버 보안은 사이버 보안 전문가에 의해 제어되며 주요 목적은 적대적인 행동으로부터 시스템을 보호하는 것입니다.
  13. 윤리적 해커가 되려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윤리적 해커가 되려면 먼저 최소한 하나의 프로그래밍 언어를 마스터하고 Python, SQL, C++ 및 C와 같은 다른 공통 언어에 대한 실무 지식이 있어야 합니다. 새로운 보안 솔루션을 개발하고 테스트하기 위해 비판적으로 생각하십시오.

윤리적 해킹은 시스템이나 네트워크를 구성하는 모든 것을 숙달해야 하기 때문에 어려운 연구 분야입니다. 이것이 윤리적 해커를 꿈꾸는 사람들 사이에서 인증이 인기를 얻은 이유입니다. 이 정보는 윤리적 해킹이 무엇인지, 그리고 윤리적 해커의 역할과 책임을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이제 사이버 보안의 세계에 발을 들여놓을 계획이라면 관련 윤리적 해킹 인증 으로 쉽게 뛰어들 수 있으며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사이버 보안 분야에서 경력을 쌓을 수 있습니다. 인증을 받은 개인은 안전한 비즈니스 환경을 설계, 구축 및 유지 관리하는 방법을 알고 있습니다. 이러한 영역에 대한 지식을 입증할 수 있다면 위협을 분석하고 효과적인 솔루션을 고안하는 데 매우 유용할 것입니다. 인증된 사이버 보안 전문가는 인증되지 않은 동료에 비해 급여 전망이 더 좋습니다. Payscale 에 따르면 Certified Ethical Hackers는 미국에서 평균 $90,000의 급여를 받습니다.

인증은 IT 보안 분야에서 귀하의 기술을 검증하고 도전적인 직무 역할에 지원하는 동안 귀하를 더 눈에 띄게 만듭니다. 보안 위반 사고가 증가함에 따라 조직은 IT 보안에 막대한 투자를 하고 조직의 인증된 후보자를 선호합니다. 신생 기업에는 사이버 위협을 격퇴하는 데 경험이 풍부한 고도로 숙련된 전문가가 필요합니다. 인증은 신생 기업에서 고임금 일자리를 얻기 위해 IT 보안 기술을 입증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오늘날 세계에서 사이버 보안은 많은 기업들 사이에서 점점 더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트렌드 주제가 되었습니다. 악의적인 해커가 거의 매일 네트워크 방어를 뚫는 새로운 방법을 찾으면서 윤리적 해커의 역할은 모든 부문에서 점점 더 중요해지고 있습니다. 사이버 보안 전문가를 위한 수많은 기회를 창출했으며 개인이 윤리적 해킹을 경력으로 삼도록 영감을 주었습니다. 따라서 사이버 보안 영역에 진입하거나 기술을 향상시킬 가능성을 고려한 적이 있다면 지금이 그렇게 하기에 완벽한 시기입니다.

꼼꼼한 영양제, 건강기능식품 정보로 사람들을 돕습니다.
의과대 영양제, 건강기능식품, 건강식품 연구원